본문 바로가기

제주라이프

제주도 자동차 유리교환

오래전부터 있던 유리 돌빵이 있었는데,

그 돌빵은 퍼지진 않고 패인 흔적으로 계속 유지되고 있어 다소 눈에 거슬리긴 했지만 그래도 그냥 타고 다녔다.

만약 더 갈라졌다면 진작 갈았을텐데, 신기하게도 계속 패여만 있었다.

이렇게 몇년동안 타고 다녔었다.

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생각보다 큰 크랙이 생겼다.

돌빵후 퍼져나가는 크랙이 있어, 더이상 미룰 수 없었다.

 

생각보다 눈에 크게 거슬려 더이상 미룰 수 없어 유리업체를 여기저기 찾아보았다.

 

그러던 중 알게된 동광유리

제주에 있는 몇곳 연락해서 확인해본 결과 가장 저렴하게 교환 할 수 있었다.

주소: 제주 제주시 신산로15길 2

큰 길가에 있어서 찾기가 어렵진 않은데, 유리 교환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있을거라 생각했는데

그냥 골목길에 주차하고 바로 교환을 할 수 있었다.

 

처참하게 뜯겨져 나간 전면유리

기사님 한분이서 뚝딱 작업을 하신다.

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 소요 되었고, 유리 제거 후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한 뒤 새로운 유리를 장착해주셨다.

 

늘 상처있던 전면유리만 보다가 깔끔해진 전면 유리를 보니 깨끗하게 정말 좋다.

 

유리 교환 후 하루는 조금 더 부드럽게 운전을 하면 된다.

유리 교환하는 날 저녁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 혹시 문제가 되지 않을까 물어봤는데

전혀 문제 되지 않는다고 하였다.

실제로 비가 내리기도 했고, 비로 인해 문제가 전혀 발생되지 않았다.

 

원한다면 전면유리 교환하면서 바로 전면유리 선팅까지 할 수 있다고 하는데,

나는 전체 유리 선팅을 교체 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 별도로 전면유리 선팅을 하진 않았다.

 

참고로 전면 유리 교환 후 바로 선팅을 할 수는 없어서 약 2주정도 뒤에 가능하다고 한다.

충분히 굳어지는 시간까지 필요한가보다.

 

아무튼 저렴한 금액으로 빠르게 교환을 해주어서 유리 교환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.

 

혹시라도 제주도에서 전면유리를 교환해야 한다면 동광유리에 문의해보면 좋을것 같다.

 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, 유리 총판이다보니 거의 모든 유리를 가지고 있어서 빠르게 교환이 가능하다.

 

내돈내산임에도 워낙 잘해주셔서 강력 추천 ^^